[ 이태원몰 ] 옷 불량품 보내놓고 교환 거부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늘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4-07-04 18:06:37
본문
제가 이태원몰에서 저지 트레이닝 바지를 1벌 구입했습니다.
이바지를 6월 5일날 구입했고요.
받은후 3번 입고 손으로 빨래 했습니다.
거기 홈페이지에서 시킨데로요.
그런데 이태원몰로 택배보내고 전화가 안와서 제가 전화했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사가 받아서 옷은 불량이 아니라고 계속 옷이 쓸려서 그런거라고 하다가(엉덩이 박음질이나 종아리 쪽도 트였습니다.) 사이즈 예기가 나오고,(같은 사이즈 옷이 3-4벌 더있습니다) 계속 다른걸로 돌리더니 결국 총담당자가 한번 입었으면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조속한 해결부탁드립니다.
첨부 파일은 옷떠진거 찍은 사진 입니다. 박음질 부분이 거의 전부 이렇더라구요.
첨부파일
- IMAG0387.jpg (3.2M) DATE : 2014-07-04 18:06:37
- 이전글삼성TV 이래도 되나요? 14.07.04
- 다음글LG전자 서비스센터때문에 분통이 터집니다!!! 14.07.0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