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재차 글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화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4-04-24 13:02:31
본문
처사에 울분을 토합니다.꼭 합당한 조치가 취해져서 재발하는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개봉했다는 이유로 반품불가 14.04.24
- 다음글구운계란안에 글씨가 적혀있어요.. 14.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