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우리산 ] KT 고지서가 계속 안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가애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4-02-24 14:15:13
본문
근데 2013년 10월에 가입에서 지금 2월 까지 고지서가 단 한번밖에 안 왔습니다.
그것도 인터넷요금 고지서는 지금까지 한 번도 안 오고 전화요금 고지서만 11월에 딱 한번 왔습니다.
저는 처음에 고지서가 한 개 밖에 안와서 거기에 인터넷요금 포함 되서 온줄 알았습니다.
그렇게 계속 고지서 안 오면 전화로 고지서 안 왔으니 팩스로 보내달라고 그랬는데 1월 어느 날 출근하고 인터넷 하려는데 갑자기 인터넷이 안됐습니다.
그때는 어디 선 연결이 잘 안된 줄 알고 선 연결 죄다 다시하고 셋탑전원 공유기 전원 컴퓨터전원 껐다가 켜도 인터넷이 안 되길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인터넷 요금이 연체 돼서 끊겼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당황해서 인터넷 요금 꼬박꼬박 잘 냈는데 뭔 소리냐고 그랬더니 담당 고객센터에서 더 자세히 이야기하라고 전화기 돌려줬고 담당이 그러길 전화요금은 다 완납했는데 인터넷 요금은 단 한 번도 안냈다 그랬습니다.
그래서 고지서내역 제대로 확인해보니 전화요금만 청구 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지금까지 고객센터에 물어봐도 인터넷 요금 미납됐다 말도 없었고 고지서도 단 한 번도 안 보내 줬다고 따졌더니
고객님이 통화하신 데는 전화요금 담당이라 인터넷요금에 대해서 말이 없었고 고지서는 계속 반송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소 확인해보니 주소가 틀린 것도 아니고 자기들은 책임 없으니 우편집배원한테 물어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팩스로 고지서 다시 받고 인터넷이랑 전화요금 고지서 통합 한 뒤 요금 납부하고 집배원한테 물어보니 건물 주소가 다 같아서 회사명까지 써야 된다 아님 호수까지 써야 된 다길래
제가 사무실 동이랑 호수까지 썼다고 그러니까 집배원이 근데도 왜 안 갔을까 고개를 갸웃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일단 회사명까지 쓰라고 해서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해서 회사명까지 써달라고 말 했습니다.
근데 이번 2월 달도 납부일이 내일로 다가왔는데 고지서가 또 안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고객센터에 또 전화해서 왜 안 왔냐니까 2월 14일날 자동전산으로 발송했다고 자기들은 책임 없으니 집배원한테 또 물어보라고 하더라고요.
주소확인하고 반송 확인까지 해봤는데 주소 맞고 반송도 안됐고 KT는 책임 없다 그러면서 조치 아무것도 안 해주고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예요.
제가 이 고지서 때문에 스트레스입니다. 고지서 메일로 받으면 이런 스트레스 없어진다는 것도 알고 제가 처음에 고지서 내역 확인 안하고 요금만 확인한 거 잘못인거 압니다.
제가 쌓인게 많아서 말이 많아졌어요ㅠ
근데 정말 이문제 집고 넘어가고 싶어서요.
고지서 계속 제대로 보내주지 않은 KT 잘못 아닌가요?
고지서 반송되고 요금 납부도 안하면 따로 연락 줘야 되지 않나요?
어떻게 해야 고지서 제대로 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