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 ] 롯데카드 재발급 신청시 서비스 이용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경은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4-02-10 16:18:31
본문
연말부터 사용량이 많아 부득이하게 12부터 리볼빙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카드를 사용하면서부터 결제일은 매달 5일에 하도록 되어있으나
급여날이 25에서 말일이기 때문에
보통 스마트앱상에서 이용금액과 청구금액을 확인해서
선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롯데카드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서
고객정보 유출로 인해 롯데카드를 재발급 받게 되었습니다.
전화연결도 안되고 직장생활중에 찾아가서 발급받을수도 없고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처리함과 동시에
제가 사용하던 스마트폰 앱상에 이용건별 선결제는 물론,
청구금액도 결제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1월 27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상담사에게 스마트앱 사용불가함을 말하고 이용금액에서
80만원 정도의 금액을 선결제 했습니다.
카드 재발급 신청후 발급지연으로 인해 카드도 2월 5일 결제일날 받게 되어
카드 등록후 사용할 수 있었고 스마트폰 앱상 결제금액도 그 이후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제일이 지나고 결제금액중 일부가 남아 결제가 안되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결국 192,704원이라는 결제금액이 더 생겼고 (리볼빙 할부에 대한 금액) 통장 잔고에서 처리되고 34.550원이라는 미납금액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해당 내용을 전달하고 미납금액에 대한 부분은 결제중 상담사와의 의사소통부족으로 인해 생긴금액이라는 내용을 말했는데도 고객센터쪽에서는 제가 알고 있던 내용이라는등 납부를 해야하는 금액이라는 등의 일관적인 대답만 하더군요
첫 번째로 홈페이지 상에서 카드 재발급시 스마트폰앱상에서 결제금액이 확인이 되거나 선결제가 안된다고 안내하지 않은 롯데카드에도 잘못이 있는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상담사가 선결제 당시에 일시블 결제하면 할부금액이 남는다는 안내가 미비하여 고객일 알 수 없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세 번째로 개인정보 유출 때문에 불안감에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카드를 재발급처리를 해야했고 그동안에 카드가 정지되어 사용을 하지 못한 불편함을 감수해야했음에도 잘못을 모르는 롯데카드사가 분명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일은 개인정보 관리를 똑바로 못한 롯데카드의 잘못 아닙니까?
제가 상담사에게도 말을 했는데 상담사는 실질적인 피해를 언급하더군요..
물론 상담사분의 잘못은 아니지만,,1차적인 피해, 금전적인 피해만이 피해입니까?
선결제를 위해 30분이상 고객센터와 연결해야했던 오늘도 이 부분 때문에 업무중에 여러번 전화를 해야만 했던 저와 같은 고객의 입장은 피해입니까? 이득입니까?
무조건 미납금액 납부를 해달라고해서
사용에 불편 있어 해지를 하겠다고하니
해지조차 사용금액의 반영이 완료되야 된다며 바로 해지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 이전글광주 동림동 모 생고기 식당- 혼자와서 숟가락 젓가락 한벌 더 빼놨다고 계속 짜증내는 여주인이야기 14.02.10
- 다음글lpg가스 교체를 통값을 달랍니다. 14.02.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