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진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4-02-07 15:26:30
본문
어처구나업어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
장년에 제가 소비자센타에 여러번을 글을 올려습니다
근데 아직도 해결도 안대고 노트10.1 을 구입햇는데 먹통도 대고 자기혼자 꺼지고 그래서8번정도 삼성전자센타에가서 a/s를 받아습니다 첫번째는 업글만하고 왔어요 최신버전이 대니 그래서 업글만 하고왔는데요 또다시 그런현상이 와서 다시 가니 핸드폰안에 있는걸 바까주어습니다 여기선 핸드폰을 전채로 바꾼거나 마찬가지다 하네요
다시 수리를 받고 왔는데 개속 그래서 영등포쪽으로 직장이 있어서 가까운데로 할려고 다른동센타로 햇거든요 여기서도 첨에 업글 하고 두번째는 핸드폰을 마겨보래요 일주일만 보고 해주신다해서 할수업시 맛겨는데 이사람들이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일주일이3개월이나 가지고 있고 요금은 요금대로 제가 내고 핸드폰은 구경도 못한채요 연락이 하도 업길래 제가 연락을 햇더니 그재서야 다시 이상업다고 가지고 가라네요
고객을 멀로 보는건지 자기들은 개속 이상업다고 하니제가 무슨 힘이 있나요 별수업시 다시 가지고 왔는데요 개속 핸드폰은 짜증나게 지 멋대로 대고요 쓰지도 멋하는걸 제가ㅜ요금을 내고3년울 써야 하나요??
이번에 인터넷을 신청 할려니 노트때매 미납금으로 올라와서 인터넷도 안대네요 이거 얼마나 참고 어떠케 해야하나요??
대지도 안는폰 보상대책은 업슬까요?
- 이전글택배비를 왜 전부 소비자가 부담해야 하죠??? 14.02.07
- 다음글택배기사 14.02.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