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택배물품 분실신고 및 서비스 불만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표동필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11-09 23:33:33
본문
주문시킨 물품은 키보드와 마우스패드입니다.
가격은 10만4천원 이구요 주문시킨 사이트는 리썬즈몰 입니다
월요일 오후 1시쯤 입금이완료되어 바로 배송했다고 하셨고
수요일날쯤온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수요일날 아침8시부터 오후 7시까지 택배만기달렸는데 오지않아서
목요일 오후 4시쯤 고객센터에 전화를하자
터미널이 잘못되어서 금요일날은 꼭 배송될거라고하셨습니다
그래서 금요일날또 기달렸는데 안와서 오후 5시쯤 운송장조회를해서
택배기사님의 번호를알아 전화를드렸는데
택배기사님이 " 지역이 어디세요? " 하시길래 저는
" 서울 노원구 하계동 이요 " 이렇게말씀드리니까
"(매우 많이 짜증을내며) 아 하계동 안간다구요 " 이러시더니 전화를 그냥끊어버리셨습니다
분명 저말씀하시기전에 약간 욕설도 섞여있는것같았고 (확실하지않습니다)
하지만 짜증을 너무내시길래 어이가없어서 다시전화하니까 아예 받지도않으셨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까 뭐 노원구쪽 택배 받는곳 사장님에게 연결시켜주셨습니다
사장님에게 전화해서 그냥 제가 직접찾으러가겠습니다 말씀드리니까
사장님이 물품찾아주신다고하셨습니다
그래서 한 2시간 기달렸는데 연락도없으시길래 다시전화를해보니
물품이 나간것같다고 내일까지 올거라고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토요일까지 기달렸는데 토요일 오후 4시쯤 전화를하니까
오후 6시전까지 올거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일을나가야해서 오후 9시쯤 다시전화를걸어
사장님 어떻게됬냐고 여쭤보니까 분실신고하셔야된다고 잠깐만기달려보라고하시더니
전화가 없어서 10분뒤 다시전화를하니까 받지도않으십니다.
아 정말 짜증나고 어이가없습니다 무슨서비스가이러고 제 택배는 어떻게된건지
귀찮아 죽겠다는식으로 처리하니까 정말기분도나쁘고
택배기사님도 정말 짜증만내시고 저는 지금 택배만기달렸는데 ..
꼭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택배비 13.11.09
- 다음글쿤룬코리아라는 모바일게임업체을 고발합니다 13.1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