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삼성tv써비스 무책임에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문희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10-17 12:26:56
본문
저는 삼성TV을 구입하여 사용중인 소비자입니다
처음TV를 구입한지는 한 6년정도된것같습니다
구입하고 한달정도되었는데 화면이나오질안아 교환신청을했는데 않된다고하여
써비스를 받았습니다 그런데또다시 똑같은 증상으로하여 써비스를받으려하니
써비스기간1년이 넘어 비용이 든다하여270.000원정도 들여써비스를받았습니다
하지만또다시 화면이나오지않는 똑같은 증상이되어써비스를받으려하니 또비용이
나온다하여 그간은 1년1개월정도지났다고 합니다 그래 다시기사님과 통화하여
무상으로써비스를받긴했습니다 그것이올9월 11일그런데기사님이 수리를하고 간날 저녁
집에가서 TV를 틀어보니 전원을키면 화면은나오질 않고 목소리만 나오고 그래 다시
전원을끄고 다시전원을키면 그때서야 화면과 목소리가 정상으로나오는 증상이 생겨
다시써비스를신청한것이 10월16일 그런데 기사님이하시는 말씀이 먼저 수리한것이 잘못이아니라
모듈이라는 부품을 갈아야한다고합니다 그비용이약370.000원 든다고하니 소비자인 저는
너무 어이가없고 황당하기만 합니다
써비스받기전에 전원을켜고끄고하는 반복하는 증상은 한번도 없었고 기사님이 수리를하고 가신다음부터
그런 증상이 있어 무상써비스를 요구했지만 기사님도 안된다 ARS에전화해도안된다 담당하신다는
팀장님도 안된다만 하시는데 저는 어떻게해야 할지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차량정비 불량으로 인한 누유로 엔진 손상 13.10.17
- 다음글물품 A/S문의 13.10.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