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 삼성 서비스센터 정말너무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현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10-12 10:26:54
본문
지난9월24일 제과실로인한 액정파손으로
12만원을 주고 액정수리를받았습니다
그렇게 2주후인10월11일 아침에 일어나니
갑자기 액정이 지지직 거리더니 액정이나가버렸습니다
어떠한 충격이있었던것도 아니고
아침에일어나니 그런현상이발생해서
다시 서비스센터방문을 직접했더니
12만원이라는 수리비를 청구하시더군요
서비스센터 수리하신 엔지니어분 고객센터에 이러한
상황들을 설명했더니 무조건 고객님의 과실이라기
바쁘고 전혀 해결책을 찾아주지않았습니다
정말로 저의 과실이있었으면 저도인정하고
이렇게 억울하진 않았을겁니다
한두푼인 폰도아니고 2주만에 24만원이라니요
20살인저에게는 정말큰돈입니다
이억울함좀 해결해주세요
- 이전글라이트 크랙건... 13.10.12
- 다음글이삿짐센타가 이사하는날 아침에 못하겠다고 가버렸어요 13.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