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해지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옥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9-17 12:02:13
본문
오늘 LGU+에서 전화가 와서 하는말이 장비 확인 제대로 해보니까 다 회수됐다면서 33,000원은 바로 입금처리해준다고 하네요..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요..만약 제가 전화 안했음 그냥 자기들은 돈 안줬을꺼고..일 처리를 똑바로 하지도 않고 장비 회수안됐네 해가며 돈 마구잡이로 빼가고.. 글케들 하고 있는 자체가 넘 웃기고 어이가 없습니다..다른 사람들도 얼마나 피해를 보고 있겠습니까?? 그리고 위약금 맘대로 빼가놓고..제가 해약처리 한다고 해서 번복할수도 없다면서 버티고 있네요..아니 맘이 변해서 다시 하겠다고 하는 사람은 어떻게 되는겁니까?? 그리고 위약금은 한번 빼가면 다시 안준다고 하더군요..만약 설치가 다시 가능한 건물에 살고 있었다면 자기들이 안된다고 했겠습니까?? 처음부터 설치가 안되는 곳인줄 알면서 위약금 타령해가며 사람 겁주고 자동이체 해놓은게 죄라고 지들이 맘대로 돈 다 빼가고.. 왜 돈 빼갔냐고 하면 지들은 나한테 설명 다 해줬다고 말하고...
정말 짜증나고 눈물밖에 안나요..
제발 해결 좀 해주세요.. 너무너무 억울해서..이혼 후 간신히 이겨냈던 우울증 다시 올려고 합니다..
지금 회사생활하는 것도 너무 힘들어요...맘대로 전화해서 사람 혈압올려놓고 대화 안된다며 사람 가지고 놀고.. 회사에서 소리지르고 싸우고 .. 제가 이래야 됩니까?? 피해자는 나인데..계속해서 피해만 보고 있잖아요..
제발...
제발...
제발...
해결 좀 해주세요....
사람 좀 살려주세요..
울아들하고 모자원 입소해서 얼마나 행복했는데.. 잊을만 하면 한번씩.. 정말 미치겠습니다..
첨부파일
- 소비자보호센타.hwp (26.5K) DATE : 2013-09-17 12:02:13
- 이전글인천공항에서 점심때 밥을 사먹었습니다. 13.09.17
- 다음글취소 반송 건 및 환불 건에 관한 위메프의 입장 13.09.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통신분야는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