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z플립4 3번같은증상인데 환불거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태현
- 조회수 : 146회
- 작성일 : 24-12-18 13:43:48
본문
약 한달정도후 화면이 깨짐증상나와 교환을 받구
2달좀더 쓰고잇는데 단 한번도떨어트리지도 않앗는데 같은증상이라 문의햇더니
이제 교환/환불 힘들다고 애기하길래 열이받아서 뭐라하니까
이번에 점검을잘해서 교체해드리겟다 받은폰이 일주일?? 쓰니 화면이 안나옴
오늘 12/18일 같은증상3번 환불요청하니 거부를 하더라구요
자꾸 폰만 교체해주겟다 하길래 필요없다고 애기함
- 이전글제품의 이미지와 실제 배송 제품 상이 24.12.18
- 다음글세탁기 제조년도 사기 24.1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안에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순으로 처리되고있으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