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옐로우캡택배 ] 제대로된 배송도 하지않고 소비자탓으로 하는 배송업체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현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5-14 19:14:29
본문
알고보니 저희집 옆 슈퍼마켓에 맡겨놓은 겁니다.
그런데 일처리가 아주 이상하더라구요?
택배는 수령인에게 정확하게 연락이 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만약 수령인이 집에 없다면 수령인 본인에게 직접 연락을 해야지요.
하다못해 전화 통화가 안되면 문자라도 남겨야 하구요.
그런데 지마켓 판매자한테 연락을 했답니다.
그래서 판매자(업체)에 그걸 보고했으니(?????) 자기 일은 끝난거라고 하네요 택배기사가.
판매업체한테서 연락 못받았냐고 되려 저에게 화를내며 이건 제 소관이 아니라고 합니다.
왜 수령인에게 문자 한통 안주냐 하니, 본인은 그렇게 배송 안한다고ㅋㅋ
그냥 전화 끊어버리네요?
이게 지금 말이라고 하는건지ㅋㅋ
쌍욕 나오는거 참으면서 씁니다.
기사님들 힘들게 일하는거 알고 웬만하면 참으려고 하는데 이건 정말 아닌것같아요.
택배회사에 꼭 고발하고 싶은데요. 정확하게 배송 전달 안해놓고 판매업체에게 미루는 행태.
판매자가 무슨 죄가 있나요. 전 이 택배업체에게 청구받고 싶은데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이전글가온결혼 정보회사 서비스 환불 조치.. 13.05.14
- 다음글핸드폰 대납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사업체는 수하인의 부재로 인하여 운송물을 인도할 수 없는 경우에는 수하인에게 운송물을 인도하고자 한 일시, 사업자의 명칭, 문의 연락처, 기타 운송물의 인도에 필요한 사항을 기재한 서면(부재중 방문표)으로 통지한 후 사업소에 운송물을 보관하게 되어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해당업체에 피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시고 그에 따르는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