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이티엔씨 ] 공짜폰인줄 알고 샀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진영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1-22 11:37:50
본문
당연히 설명을 받을때는 단말기 할부금 얘기는 듣지 못했습니다.. 당연히 요금 고지서에는 단말기 할부금이
나갈거라고는 생각도 못하고있다가 이달 요금 고지서를 애들아빠가 우연히 보니 단말기 할부금이 셌다 나가고 있기에 대리점에 찾아가 우리는 단말기 할부금 얘기는 못들었다 따지니 우리한테 판매한 분은 단말기 할부금 얘기 못한거는 인정한다면서 그래서 요금 할인을 해주는거 아니냐면서 단말기 할부금을 요금할인으로 대리점에서 해주는것처럼, 단말기 값을 요금할인으로 깍아 준것처럼 말합니다..LTE 요금할인은 약정기간동안 요금제에 따라 써주는것에대한 할인이지 할부금 할인은 아닙니다... 대리점에 찾아가 따졌더니 몇개월이 지난 지금에 와서 따진다고 고발하려면 하라는식으로 큰소리칩니다.. 판매직원이 할부금얘기 못한거에 인정하면서 폰 3개 할부금이 2백이 왠말입니까~~~
- 이전글침대 대금 중복결제 환불요구 13.01.22
- 다음글택배물 분실신고 13.0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10월 30일 개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