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 Z:IN ] 창호 손잡이 파손에 대한 대책 요청의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윤태
- 조회수 : 191회
- 작성일 : 25-08-21 14:53:07
본문
대기업 LX지인 과 창호를 구입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으나 창호 손잡이 파손으로 본사에 AS를 요청하여 계속 새것으로 교환해주었으나 근본 대책으로 본사에 의뢰를 요청하였으나 품질에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해왔습니다 본사 AS엔지니어는 창호 크기에 비해 손잡이가 약해 파손 되는것이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창호 크기만 정해주지 창호크기에 맞는 손잡이는 본사에서 정하여 설치된 창호입니다
그러므로 LX지인 설계 오류로 인해 품질에는 문제가 없는 손잡이라고 하지만 현 창호에는 맞지 않다고 사료됩니다
꼭 대기업LX지인에 연락하시여 꼭 해결해 주실것을 간곡히 요청드림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250820_154635_NAVER.jpg (516.7K) DATE : 2025-08-21 14:53:07
- 이전글제품에 이상이있어 교환을 원했으나 7일이지났다고하여 안해주네네요 25.08.21
- 다음글선결제 후 연락 두절 25.08.2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창호(샷시)공사업에 있어 시공상 하자 발생시 하자보수 책임기간 이내에는 무상 수리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제 시는 선급금액 전액 환급 및 총 시공비의 10%를 배상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