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수리 아찌김밥 ] 당신한테는 김밥 안 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방미나
- 조회수 : 167회
- 작성일 : 25-08-19 18:29:48
본문
생각할수록 화가나고 어떻게 해야 할 지를 모르겠네요. 먼저 글을 올렸지만 생각하고 생각하니
그 날이후로 제 핸드폰 번호를 진상손님으로
저장해 놓고 제가 전화할 때마다 바쁘다는 핑계, 주문안 받는다는 핑계, 시간없다는 핑계
이러저러한 핑계로 저를 바보 만든것이 너무나 괘씸하고 화가나서 미치겠네요.
전화번호까지 저장해놓고 주문을 안 받았다는게 이해가 되나요? 돈을 안 내고 먹은것두 아니구 김밥 몇 줄에 얽힌 실갱이로 이렇게까지
여러사람 앞에서 모욕을 주고 전화번호를 저장했다는 것이 더더더 화가나네요.
정말 잠두 못 잘 것 같아요.
먹지도 못하구 있네요. 아니 잠두 못자겠어요.
너무 억울하고 괘씸하고 장사하는 사람이
어떻게 저런 마인드로 장사를 하고
다른 손님에게도 좋은 써비스가 나올까요?
와수리에 김밥집이 이곳 한 곳 뿐이여서
배짱장사를 하는 건지 진짜루 생각할수록
화가나고 미치겠네요.
어떻게 확실히 해주세요.
- 이전글상품미배송 연락회피 25.08.19
- 다음글강아지 입양 3개월후 파양,파양비250만원 25.08.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