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핸드폰 개통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희경
- 조회수 : 803회
- 작성일 : 14-09-13 08:21:34
본문
핸드폰을 변경하게 되었는데요
상담절차중 약정 24개월 얘기와 월 나가는 핸드폰기기값 얘기
일정 요금제 사용시 할인되어 기기값이 없다 하였습니다.
계약서같은것에 형광펜을 쳐준후 기재하고 사인하라했고
개통을 한후 나왔습니다.집으로가는길 계약서를 안줘 다시 방문
계약서 요구하니 그때서야 아까 싸인했던 종이에 써서 주더군요
계약내용을보니 기기값 할부가 36개월로 잡혀있었습니다.
꼼수를 써 36개월 이란 얘기를 안하고 월 나가는 기기값 얘기를
하고 어차피 대리점측 할인이 아닌 통신사할인임에 불구하고
제일높은 요금제로 책정해 기기값이 빠져나가는것처럼 공짜인것처럼
개통을 시켜놓고는 배째라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도 한통속인지 그저 대리점에 연락취해놨고
시정하겠다는말뿐 대리점측에선 어떠한 연락도 오지않아 제가
다시 방문..철회는 안된다네요
계약서에 투명하게 오픈했음 전 엘지유플러스로 갈아타지 않았을거에요
대리점의 투명도와 정직 그저 직원믿고 구매한 제가 바보스럽고 억울합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또한 안일한 대응 정말 씁쓸하구요.
그냥 사기를 치든 어찌하든 고객유치만 하면 다인걸까요?
- 이전글쇼핑몰 환불 14.09.13
- 다음글대한민국 최고의 망종기업 14.09.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