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불량제품 핸드푼 액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경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4-07-07 18:51:39
본문
그런데 11일만에 다시 금이갔습니다.
폰 케이스를 갈기 위해 화면을 만졌는데 액정이 금이 쫙 ------
그것도 엄마인 내가 여자가 만져서 깨질정도 의 액정이라면 분명 불량 아니고서야. \
다시 10만원을 주고 바꾸야한다네요
어찌하여 액정이 이리 약하며 약하든 어찌돼었던 파손은 소피자 과실이랍니다.
제가 너무너무 억울한건 케이스갈기 위해서 만졌을 뿐이라는 거죠
과학적으로 제품 수거해서 손으로 만졌을때 금간건지 아닌지 확이까지 해보라고 했더니
그런 시스템은 없답니다.
왜 무조건 소비자 과실일까요? 삼성전자 믿고 산는 건데 회사측은 유리는 깨질수밖에 없다고 우리 과실이라고
손대도 깨지는 액정유리 있을수 있나요.
- 이전글해외배송대행업체에 구매한지 3개월이 넘었는데 아직도 물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14.07.07
- 다음글해외여행 취소관련 14.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