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A/S문제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준원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4-07-04 20:17:04
본문
18시 이후에는A/S를 받을수 없다고 말하라고요..그럼 직장에 다니는 고객은 서비스를 받을수 없다는 얘긴데
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그래서 상담원과 약 한 20분이상 통화를 하였습니다.다음날 될수 있으면 서비스를 받을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그래서 전 서비스를 18시 이후 받을수 없다면 사용할 이유가 없다고 말하며 A/S를 해주지 않으면 위약금 없이 해지 해달라고해서 어찌되었건 다음날 전화가 없어서 고객센터에 전화 해보니
18시 30분 이후에 계획 되었다고 하여 퇴근후 부랴 부랴 도착하여 1850분까지 기다렸는데 전화도 없고해서 고객센터에 전화 했더니 못갔네요라고 하며 다시 똑같은 소리를 반복하더군요..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이제 영업이 좀되니까 똥배짱인가보죠??그래서 다시 해약 얘기를 하였더니 사유가 안된다고 말하며 어쩔수 없다는 듯 모르쇠로 일관하며 그냥 죄송합니다만 말하던군요..그래서 다시 내일 18시 30분으로 서비스예약을
잡긴 하였지만 A/S를 이렇게 하면 몇명이나 혜택을 받겠습니까..서비스를 누릴수 없다면 위약금없이 해지를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발 구입 14.07.04
- 다음글불량 유아용 트레일러 14.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