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겔럭시노트 카메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재근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4-06-12 23:46:22
본문
삼성전자 담당자의 말은 보호카바를 쒸워서 사용하면되고 사용부주의로 생긴것이고 무상서비스기간이 지났기때문이라고 하는데
저는 생각이 다릅니다
이유는
카메라 보호 유리가 책상위에 두면 뒷면이 평면이라 자연스럽게 보호망에 흠집이 생기게 되므로 제작시 제작 결함이라고 주장하였으나 카메라의 보호망을 앞으로 개선하겠다고 하였지만 뒤뚜껑에 작은 요철을 만들어두면 간단하게 해결될것을 하지않고 소비자의 실수를 유도하였고 설명서에 이에관한 주의사항 한마디도 없이 사용자 잘못이라서 유상수리 하여야 한다는 것은 부당하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세계적인 기업이요 한국인의 자부심인 삼성전자에서 이런 사소한 제품생산의 실수를 인정하지않고 회사의 잣대로만 판단 한다는것은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라고 생각되어 글 드립니다.
아무쪼록 이런 삼성전자의 횡포를 잘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인터넷가입 사기를 당한 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14.06.12
- 다음글kt이동통신을해지했는데 14.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