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기아자동차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성신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4-05-28 16:40:38
본문
시동을 끄고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니 기사분이오셔서 40분정도 보시고원인을 찾지못하여 저녁 9시 30분경 광주 서비스 센타로 견인 하였습니다.
오늘 오후 2시경 제가 전화하여 물어보니 2U컨트롤박스 불량갔다고 하더군.
정확한 진단도 아님.
저도 인터넷 상에서 고객들을의 이야기를 검색하여 보니 차는 한번 문제가발생하면 또 다시 된다는 의견이많더군요.
그래서 제 결론은 차를 바꿔달라구 요구하니 다른 부서로
말 돌리더군요.
누구에게 이야기를 해야 차를 바꿀수 있습니까?
또 한번 고장이 발생하면 바꿔준다는 것을 서면으로 받고 싶은데어떻게 하면됩니까?
우리가 몇만원짜리 옷을사서 하자가 발생하면 바꾸어주는데
몇천만원 하는 자동차를 안바꿔주니 참 속상하네요.
기아 자동차를 고발합니다.
저는 차를 다른차로 바 꿔 달라고 하니
- 이전글자동차 딜러 사기 고발합니다. 14.05.28
- 다음글주식투자로 100억만들기(복재성) 환불 10%만 돌려줍니다. 14.05.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