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인터넷직접접속통화료 과금 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영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4-05-28 14:54:54
본문
단 20분... 저는 밥하고 있었구요.
나중에 보니 데이터이용료(인터넷직접접속통화료) 8만원이 초과 사용되어있더군요.
20분 동안에요! 와이파이도 잘 터지고 있었는데 말이죠.
밖에서 사용한거라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와이파이가 아무리 끊기고 해도
집에서 이런적은 단 한번도 없었으며.. 20분 내내 쭉 끊기다뇨.
암튼 구제해줄 방법이 없냐. 아이가 한거고 와이파이가 되는곳인데 왜 데이터이용이 된건지 모르겠다 문의했습니다.
그리고 KT에는 데이터를 구매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데 바로 당일 사용한것이니
데이터를 구매해서 당일치부터 적용해주면 안되겟냐고 했습니다.
그 어떤 구제방법도 없다고 하는데 조금 화가 났습니다.
어째서 와이파이와 LTE 망을 바로 접속 되게 했는지도 화가나고
이걸로 돈별려는 회사겠지만 조금 화가 나네요.
미성년자가 잘못건드려서 (그것도 와이파이가 되는곳에서) 사용된 부분에 대해 어떠한 조치도 취할 수 가 없다니요. 그냥 본인이 데이터를 안쓰게 맊는 수밖에 없는겁니까?
오늘 8만원에서 그쳤다지만 100만원이 됐다면요...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무슨 조치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제품 불량 14.05.28
- 다음글도대체 언제 처리가 되는겁니까 14.05.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