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준우 ] 삼성전자 서비스거부관련 고소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준우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4-04-15 13:51:04
본문
업체로 다량 접수가 진행되지를 않아 큰 손실을 받고있습니다
본회사는 삼성서비스 받는 모든제품을 유상으로 진행하며
납품 업체와는 세금계산서 및 모든 정상적인 거래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전달되어 실사용 되고 있는데
왜 저희 회사까지 피해를 봐야하는지? 수리거부를 왜 당해야하는지?
추후 수리거부건으로 인한 피해보상이 가능한건지? 합당한 수리거부 인건지?
삼성전자 서비스 고소고발 합니다.
- 이전글전기 압력밥솥을 사서 이년 됐고 사용은 일년도 안됐음 14.04.15
- 다음글인터파크 도서 고발합니다 14.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