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파이스 ] 파파이스 제품을 구입 정말 어이가 없어서... 질문 해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방종국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4-04-02 17:59:32
본문
이런 일로 여기에 글을 적어도 되는가 싶습니다.
오늘 안산 롯데마트 3층에 있는 파파이스 매장에서 세트/핫바베큐(구성품 콜라, 후렌치 후라이) 와
햄버거/레이디(단품)를 구입했습니다.
우선 사진을 보시면
햄버거를 포장지를 뜯고 저는 분명 상단에 있는 사진을 보고 구입했습니다만
실물에 정말 실망에 실망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게 하루 이틀인가하고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한 입 먹으려고 햄버거를 잡는 순간 빵이 금이 가는 정도가 아니라 부스러지는
(맨 밑에 쓰레기통에 들어간 햄버거를 보시면 부서진 것이 보이실 겁니다) 것이 아니겠습니까?!
느낌이 이상해서 포장지를 찢고 햄버거 속을 봤는데 충격이... 아직도 그 충격이란....
구더기가 나와도 될법한...
그래도 콜라는 먹었습니다. 열 받아서 벌컥벌컥.
분이 안 풀려서 항의하고자 사진을 찍어 본사에 보내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관리자 분을 찾고 연락드리고 본사에서도 연락을 드리겠다고 했습니다.
얼마 후 안산 롯데마트 파파이스 매장에서 전화가 와서
죄송합니다를 연거푸 하고 보상을 하겠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일이 처음이라 보상기준을 모릅니다.
햄버거 세트 1개와 햄버거(단품) 1개 의 값을 환불만 받으면 되는 것인지? 아니면제시간과(고작 저런 거를
사러 제 차를 타고 롯데까지 가고, 시간까지 ㅠ.ㅠ) 정신적인 보상이 될는지요?
어디까지가 기준이고 어디까지를 요청할수 있는지? 정확히 알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래도 매니저라는 사람은 미안하다고 연거푸 이야기하면서 뭐든지 보상해드리겠다고 하는데... 본사 측에서는
나 몰라라 하네요. 교육만 시키겠습니다. 자기들과는 무관한 가맹점이고 다음에 이런 일 없게 교육만
시키겠다고 합니다. 정말 열 받은 건 이 본사들이라는 사람들입니다. 대처가 정말 최악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또 이대로 넘어가면 제2, 3의 피해자가 나올 거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신 거에 감사하고 꼭 이야기 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papa.png (2.4M) DATE : 2014-04-02 17:59:32
- 이전글이런고객상담사처음봅니다 14.04.02
- 다음글한경희생활과학을 고발합니다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