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폰케어 ] 핸드폰 보험관련.. 진행상태 정확히 알고싶어서 글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태연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3-18 10:15:38
본문
지금 다시 폰케어 전화하니 진행중인 건이없다고 하네요
지금어떻게 진행중인지 확인좀부탁드릴게요!
저번달<BR>2월 16일(일) 에 옵티머스 GX핸드폰을 구매했습니다.<BR>당연히 개통은 17일에 되었구요.<BR>가입당시 보험가입을 안하려고했는데, 제가 안하려고 한 이유는 어짜피 케이스 끼고다니면 크게 고장날일이 <BR>없어서 였습니다. 당시 주변 친구들이 그레도 끼우다가 떨구면 안되니까 일단가입하라고 하였습니다.<BR>GX는 케이스가 많이없어서 주문해서 다음날 수령하기로했습니다.<BR>당시 직원분께서는 한달만사용하셨다가 취소해도 된다고하시며 내일바로 깨먹어도 보상이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BR><BR>17일, 케이스를 받으러 가던길에 핸드폰을 꺼내는 과정에서 떨어트리게 되었고, 액정이 깨졌습니다.<BR>마침 그때 판매하신 직원분이 계시길레 폰케어 가능하냐고 여쭈어받고 당연히가능하다고 해서 <BR>바로 폰케어 센터에 전화해서 보험요청을 하였습니다.<BR>전화를 하자 보험 발효는 익일부터 가능하다고 명시되어있으니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BR>저는 약관을 읽어보고 가입하지는 않았지만, 약관을 확인해보니 사고발생시점 이 아닌<BR>보험 효과 발효 가 익일 00시라고 되어있었습니다.<BR>몇분후 다시 전화가와서 폰케어 해지를 해야 한다며 폰케어 해지를 요청하였습니다.<BR>폰케어 해지 요청의 요점은 17일 깨진 핸드폰을 차후에 깨
- 이전글코레일 멘비십카드 마일리지 정립 변경건 14.03.18
- 다음글결제 후 카드취소 후 환불까지 14.03.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