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폰마을 ] 경찰서에 가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연희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4-03-10 15:54:51
본문
제가 판매직원과 통화하면서 녹취한 파일에는 할부금은 3개월 뒤 개통한 매장 측에서 정리 해 주는 것으로
되어 있답니다.
저는 그 말만 믿고 3개월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인제와서 그 판매한 직원은 자기는 그런 말 한 적도 없고, 서
류에 있는데로 처리 한다고 하면서 저한테 그 당시 개통서류를 잊어버린것에 대해 제 잘못이라며
자신은 책임 없다고 하더라구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저는 제가 장애인이기때문에 절 갖고 노는 것 같아
- 이전글네이버체크아웃에서 구매했으나 상품 받지 못함 14.03.10
- 다음글화보집을 샀는데요, 14.03.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휴대폰 개통당시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이행촉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사업자에게 구두 또는 내용증명우편 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