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소비자연맹 ] 한국소비자연맹 수십통전화걸어도 전화안받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희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2-28 13:07:39
본문
한국소비자연맹 전화를 절대 안받네요?
본사 의정부 부산 등등 다 걸어봐도 안받네요?
대체 머하는 단체죠?
- 이전글아이즈커뮤니케이션(홈페이지제작몰)환불요청 14.02.28
- 다음글환불 지체 관련 14.02.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와 연락이 되지않고있어 정말 답답하시겠습니다. 인터넷 사업체의 경우 사업지 관할 구청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여 운영하며 공정거래위원회 내 소비자홈페이지에서 사업자신원정보공개를 하고 있으므로 사업자의 다른 연락처 및 관할구청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여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