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비스킨케어 ] 인중부위 왁싱후 화상입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민지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4-01-07 21:15:23
본문
뭐이런 말도안되는..
게다가 승무원면접을 준비하는 저로서 인중부위의 흉은 큰 문제이며, 면접까지 못보게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그냥 넘어가려고 했는데 안되겠네요. 법적조취를 취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개인회생에 관련한 법무사 업무처리 불성실 14.01.07
- 다음글불량사기업체 소개 및 문제상담에 성실히 응답하지 않음을 신고합니다. 14.01.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관리샵에서 인중부위에 왁싱 하신후 화상을 입으시어 상심이크시리라 생각됩니다. 의사의 과실로 시술 후 손상이 발생된 것이 입증된다면 청구 가능하며 손해액은 피부손상으로 인한 치료비, 위자료, 향후 치료비가 발생한다면 치료비 등의 금액까지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장해가 잔존하지 않는 경우라면 위자료 금액은 그리 많이 산정되기가 어려우나 손상에 대한 치료 기간이 길어졌 거나 향후 수술이 요구되는 경우는 좀 상향하여 위자료 산정이 가능할 것입니다. 구두상 보상협의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처리를 요청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