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텔레콤 ] 4년동안 저도 모르는 가개통 휴대폰에서 요금이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라현준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4-01-03 15:31:21
본문
중요한건 저도 모르는 번호가 1가지 더있다는 말과 그 번호가 2010년5월10일에 010-4539-4093번으로 개통 되어 올해 8월까지 정상등록 되어있어서 통신요금이 인출 되고 있었고 계좌이체로 빠져 나가던 신용카드가 헤지되면서 현재는 정지처분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저는 1가지 전화기만 쓰다보니 4년동안 돈이 빠져나간다는 사실과 미납요금으로 정지 되어 있다는걸 몰랐고 그 사실을 알게된후 sk텔레콤과 2010년5월10일에 가번호로 개통 되었다는 수원통신에 문의해 보았으나 양쪽 모두 자기들이 해줄건 없다는 통보만 받은 상태입니다.. sk 텔레콤으로 4년간 가번호에서 출금된 금액명세서를 뽑아 달라고 요청해 놓았으나 기간이 오래된 상태여서 복원으로 알아봐야 한다는 답변과 수원통신 핸드폰 매장은 예전 서류여서 지금 가지고 있는것도 없고 지난4년간 납부된 금액은 환불 불가와 지금 당장 미납되어 정지 되어있는 금액도 납부하라고 합니다
돈을 떠나서 저도 모르는 번호와 사용하지도 않은 전화기로 요금을 지난 4년간 납부되고 체납으로 정지가 되어있다는점이 너무 억울합니다..
- 이전글게임 유료 아이템 관련 환불 불가때문에 올립니다 14.01.03
- 다음글인픽스라는 회사 14.01.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