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상무점 ] 롯데 마트의 폭리(광주 상무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양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12-24 11:47:22
본문
어이가 없어 롯데마트에 문의했더니 유통과정에서의 차이라고 한다. 해명을 듣고 나니 더욱 어처구니가 없다. 유통과정의 차이로 같은 제품의 가격이 2배이상 차이가 날수 있다니 있을수 없는 일이다.
이러한 사실을 일반 소비자가 많이 알았으면 하고, 롯데마트측의 사과와 반성을 위해 이글을 남깁니다.
- 이전글고향만두에서 검은색 물질이 나왔습니다. 13.12.24
- 다음글말이계속바뀌고 사과한마디없는 서교동 세진정형외과 13.12.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