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월매트 ] 일월전기매트 a/s받기 힘드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애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3-11-25 11:26:13
본문
거진 1년 사용했을까..
거실에 깔아서 사용하는 큰 매트라 여름에도 깔아놓기만하구 사용은 안했는데
올해10월부터 사용하려고 코드 꼽아보니 불만 깜박깜박 들어올뿐 사용이 안되는겁니다.
접지가 잘못됬나 싶어서 매트연결된 선이랑 기기랑 뺏다 끼우니 다시 정상적으로 사용되고
또 몇일 있다 또 같은 증상으로 안되고..
11/2일 일월에 전화하여 a/s접수 신청을 하였습니다.
사용기간이 1년 조금 넘엇으니 수리비는 안받겟지만 왕복택배비는 부담을 해달라고하였고
택배기사는 2~3일내로 방문할껏이며 수리기간은 2주정도 걸린다고 안내받았습니다.
2~3일내로 방문한다는 기사는 1주일이 넘어도 안오고..
일월 전화해보니 계속통화중이고.. 겨우 통화되었는데 상담원하는 얘기는 똑같고..
다시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또 역시나 1주일넘어도 택배기사는 안오고..
일월에 전화는 역시나 어렵고..
겨우 통화되서 물어보니 왜 택배기사 안가는지 자기네도 모르겠다는 말만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윗사람한테 예기를 해서 다시 전화주겟다고 하며 전화 끈더라구요.
한 한시간쯤 있다가 다시 전화와서 하는말은.
제품받고 수리하고 보내고 하는시간이 길어지니까 새제품을 보내줄테니, 사용했던 매트는 다시보내달라 라고 하시더라구요.
단. 사용했던 매트는 오시는 기사님한테 다시 보내면되고 그 부분만 택배비를 내라고 하면서.
바로 택배 보내는거니까 1~2일이면 도착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알겠다 라고 하고 택배도착하기를 기다렸는데
새상품을 보내준다고 한날이 11.18일인데.
지금 일주일이 지나도 또 안오고 또 전화연결 어렵고..
오전내내 전화붙들고 있다가 겨우 연결됬더니 하는말은 자기네들은 18일날 보냈는데
택배회사쪽에서 처리안해주는거라며 택배회사 탓하고...
무슨 질문만하면 상담원들은 자기네들은 권한 없다며 윗사람한테 말해서 다시 전화준다그러고..
a/s도 이렇게 안되는데 홈쇼핑이나 쇼핑몰에선 특가세일이니..
자기네들이 우수한 제품을 판다느니.. 이런 소리를 하는지..
이런상태에서 택배가 오기만을 계속기다리고 전화연결도 잘안되는데 계속 전화해야하구
그래야 하나요? 구매한지 1년은 됬지만 환불요청해도 되는건가요??
이런 저런 얘기를 하려고해도 일월은 통화도 안되고 정말 속터집니다.
거진20만원되는 제품인데 이런 a/s는 참 어이가 없네요...
- 이전글쇼핑몰 업체에서 등록오류라고 하면- 13.11.25
- 다음글현대홈쇼핑으로 교환신청건으로 전화했다가 13.11.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중이던 해당매트의 하자로 새제품을 보내주기로 했는데 배송도 되지않고 연락도 되지않고있어 추운날씨게 걱정이많으시겠습니다. 해당업체측과 유선상 확인이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배송요청 하시기 바라며 인터넷 쇼핑몰 사업체의 경우 사업지 관할 구청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여 운영하며 공정거래위원회 내 소비자홈페이지에서 사업자신원정보공개를 하고 있으므로 사업자의 다른 연락처 및 관할구청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여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