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삼성A/S센터의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영
- 조회수 : 217회
- 작성일 : 13-11-10 10:17:59
본문
그래서 A/S센터를 갔더니 카메라에는 이상없고 액정이 사출이 잘못된것들이 있다고하더군요 그 액정을 재 폰에 달아준거고 ㅜㅜ이해는 하는데 액정이깨져서 A/S는 안된다고하더군요 사실 어쨌건 제 부주위도 있었으니 보험도 들어있고 그다음주 토요일에 다시 A/S센터를 방문해 액정을 갈았습니다 카메라 위치도 가운데 정상. 터치 안되는거는 초기화를 한번식 해보라고 해서 전에부터 두번이나 초기화를 했었습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어플들을 다시깔고 사용하기까지 ㅜㅜ 아시는 분들은 아실꺼에요 문제는 이때부터인거 같에요 저를 믿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졸지에 거짓말쟁이가 되어버린거죠 그래서 또 증상나타나면 동영상 촬영해보여주기로하고 돌아 왔습니다 얼마 지났을까 통화를하기위해핸드폰을 열었는데 터치가 안되는거에요 바쁜와중에 짜증도 났지만 동료에게 부탁해 동영상찍고 파일을받아 시간을 내서 A/S센터를 또방문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번에는 핵심 부품이라며 핸드폰내에 기판들을 바꾸어 주었습니다 저도 거짓말한게 아니란걸 증명하고요. 이젠 괜찮겠지 했는데 일주일도안되 증상 또발생하였습니다 그러더니 어제는 통화끝나고 터치가안되 종료도안되고 해서 업무 끝나고 5시좀넘어서 다시 A/S센터를 찾았는데 담당기사는 이미 전 업무를 진행하고 있었고 그 업무가 끝나고 제차례 . 한 이삼분 지났을까 부르더니 하는말 증상이 안나타나니 점검이 힘들고 동영상은 별도움이 안되고 핸드폰을 맏겨달라고 그래야 시간을 가지고 점검을 해봐야좋을것같다고했습니다 그동안은 임대폰으로 쓰라는데 소비자가 오라면오고 가라면가는 그런 취급까지 받아야하니 .. 그래서 제가 동일현상으로 몇번이나 방문했냐고 물었더니 업그레이드받으시고 액정가시고 하며 동일 증상으로 방문하신건 이번이 세번째라내요 처음부터 핸드폰을 맏겨달라 하든가 그간 스트레스 받은거며 왔다갔다 한거며 이제는 핸드폰이 문제가 아니라 제가 찾을수 있는 권리를 찾고싶습니다
- 이전글핸드폰 기기가 자동으로 껴졌다 켰졌다 하는 현상 13.11.10
- 다음글헬로우 티비+인터넷+전화 해약시 위약금 요구 13.11.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