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전화가안터진지 3일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미소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10-14 19:26:40
본문
금요일부터 전화신호가 한칸도 안뜨는거에요
가게안에 있으면요..나가면 터지고
그래서 금방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오늘이 월요일..지금까지 신호가 안생기는겁니다
그래서kt에 전화하고 난리를쳤는데
얘네가 원래 sk통신망을 빌려쓰다가 요번에 따로 만들었다고하더라구요
근데 지하상가 다른곳은 안테나를 다설치했고
제가 일하는라인에만 설치가 안됐데요..
근데 고객센터랑통화하니 언제 설치될지 모른다네요ㅡㅡ
그럼 저보고는 전화통화를 하지말라는건지...
언제쯤 설치되냐고 확답해달라 그랬더니
전화할때마다 나가서받던지 통신사를 바꾸래요
제가 참..어이가없어서..
대기업의횡포아닌가요??? 핸드폰팔았음 책임져야하는거아니에요??
이렇게 배째라는 식으로나오는데 정말 화가나네요..
안테나설치 빨리해달라니까 예산이어쩌구...
보상도 전혀 못해주겠다네요..
통신사를 바꾸려면 제핸드폰 위약금은 그쪽에서 다해줘야하는거아닐까요??
저는 아직 약정이..1년도 더남았거든요...
배가불럿나봐요 정말 ..
꼭 해결해주세요!!!!!!!!!!!
첨부파일
- 2013-10-14 14.26.24.png (60.2K) DATE : 2013-10-14 19:26:40
- 이전글방향제 안에 모기가 있습니다. 13.10.14
- 다음글cu편의점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