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고객센터 ] kt고객센터 상담하는 실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다솜
- 조회수 : 117회
- 작성일 : 13-09-27 12:29:58
본문
한두번도 아니고 제가 휴대폰을 동생꺼를 할머니명의로 구입을했습니다 대리점쪽에서 3개월뒤요금제 학생껄로 변경하라고해서 변경자동으로 해달라까지 말도했는데 알겠다고 해서 7월달에?첫통화를 했죠 청구서 보니깐 요금제가 72요금제로 쭉있어서 변경왜안했지하고 kt쪽으로 전화를했습니다.
계속사과만해서 제가화나서 그냥 끊어버렸죠 사람이 실수해서 사과하는거는 당연한거고 사과만하면 넘어가는것때문에 그런지 kt사과만하고 종결지을려는 부분이 화나서 그냥 전화를 끊어버렸는데 개인휴대폰으로 연락이와서 kt소비자보호팀이라고하면서 죄송하다 차액분환불해주겠다 요금제는 현재 미납있어서 변경안되는데 그냥 변경바로해주겠다해서 알겠다하고 끊었습니다 변경처리 안되어있더군요?그래서 9월17일날 통화했고
그때 상담한사람이 제가 일중이여서 6시에 연락달라 했는데 연락도 늦게오더군요 아주 고객약속은 개차반이고 제가 일중이여서 연락못받앗는데 연락안받으면 뭐문자라도 하던지; 1분에 한번꼴로 전화 두번해놓고 그후로 어떡해된건지 연락도안오고 추석연휴는 당연히 통화불가해서 연락도안하고 기다리고기다리다 24일날 통화햇습니다.
연락받던상담사 통화중에 7월달에 통화했던 소비자보호팀이 대리점쪽이란걸 제가 알게되었습니다...거짓말친거죠 대리점이 ; 이때부터 정말 민원을 더걸게되었습니다 요금제 변경누락에 거짓말치고 연락지연하고 후단에 어떡해되었다라는 안내서비스없고 제가 너무화나서 24일날 7월에 통화한 상담사 상위자요청했는데 연락 25일날안오고 26일날도 역시 오지않았습니다. 27일 오늘 전화햇습니다 남자분이받으시더니 자기가신입이라서 그런데 확인하고 연락주겠다해서 11시까지 확인하라햇죠 연락안와서 11시넘어서 통화했습니다 전화받자마자 장난하냐 왜 맨날 약속시간을 뒤늦게잡고 거짓말까지치냐 죄송하다고 주민번호를 말해달라합니다...제가 몇번이고 고객센터 전화하는것도 지치는데 제가말해주고싶겠습니까?
이러면서 말햇더니 전화를 그냥끊더군요?만약 전화가 끊켜진 상태라면 다시전화해서 끊켰다 죄송하다라는 전화가왔어야하는거고 이에 제가 화가나서 다시전화를 했습니다 녹취를 못찾는데요 그전화끊은사람 연락오라고했더니 녹취녹음이안될수도있다고 말이됩니까?고객센터는 자동녹음이되는건데 녹음이안된다는 그런게 전 너무어이가없고 시간약속 안지키고 거짓말치고 전화하기싫어서 전화끊는거 문제있습니다. 저는 케이티쪽에서 상위자요청했던부분에서도 연락도안오고 시간약속이나 거짓말치는거 전화받기싫으면 끊는거 잘못되었네요 그러면 고객센터가 왜있는지 ...
- 이전글대여한 옷을 업체에 반납안하는 고객 13.09.27
- 다음글문의드립니다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