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빈번한 통신장애로인한 영업손실 이미지실추 에도불구하고 해약시 위약금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남희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9-12 09:29:13
본문
위약금 금액도 그간 안정화기간이라며 정확하지도않은 4번인가 5번인가 확인안되며 해약해야 정확한 위약금이 산정된답니다 안정화기간4번이면 260여만원 5번이면 320여만원 위약금이 나온답니다
제심정은 손해배상을 받고싶은데 위약금이라니 한번 통신장애 발생될때마다 손님들 한테 욕먹어가며 음료수 돌려가며 제가 에스케이 대신 손님들 한테 무료써비스해주는데 문제 발생할때마다 보상해주는것도 아니고
몇만원할인 해준다고 해결될문제가아닌대 위약금을 내라니,,계약당시 제가 처음 pc방하는와중에 내부공사까지 하며 정신없던 와중에 계약서 작성만 하고 영업사원이 계약서도 안주고 딱지 한장 주고갔는데 거기엔 고장시 연락처만 나오고 계약사항 해지사항 위약금 내용 아무것도 없고 온라인상에서도 확인을 할수가 없네요처음엔 영업사원하고만 통화를 햇는데 나중에 영업사원이 6월쯤돼서 고장은 본사로 연락하라하더니 본사에통화 한것만 기록에 남는다더군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2월 6월 8월 인가 세번 확인되고 영업사원에게 장애관련통화 한것은 수리기사가 나왓는데도 접수가 안됏다네요 1달 3번 같은 장애에만 위면해지 가능하다고만 하니 통신과 pc로 영업하는입장에 일년에 세번도 많은데 일년여간 7회이상이면 근50마다 장애 발생인데 영업이 어찌되겠습니까,, pc는 최고 인데 통신때문에 가게 상태가 말이 아닙니다,,
지금당장 다른곳으로 바꾸고싶은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겟습니다,, 간절히 도움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13.09.12
- 다음글어머니가 빵집에서 식빵을 샀습니다 13.09.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