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전화연결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영미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3-21 15:52:40
본문
그러나 통화중일 경우 통화중이란 멘트가 없이 계속 안내멘트만 나가니 학부모님등 민원인으로 부터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항의 전화를 받게되어 알아보니 위와 같은 상황에서 아무런 서류도 없이 가입이 되어 있었음.
개인도 아니고 학교란 기관에 전화를 하여 서면으로된 서류도 없이 무조건 가입하는 것은 낚였다고 밖에 할수 없고 2월분고지서에 7,432원, 3월고지서 28,880원이 고지되어 나왔습니다.
환불요청합니다.
- 이전글반품(안마의자) 설명해석이 달라 반품비용(30만원) 13.03.21
- 다음글LG U+ HDTV 어플에서 인증없이 결재가 이루어져 요금 청구 13.03.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