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SK텔레콤) ] 우리나라 최대 통신사 SK텔레콤 이래도 됩니까? 전화를 3일간 못 썼는데 보상규정이 없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희
- 조회수 : 172회
- 작성일 : 14-10-28 22:17:54
본문
그런데 지난주 금요일(10/24)부터 오직 저희 집에서만, 제 명의로 된 휴대폰이 모두 먹통이 되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올레KT를 사용하시는데 집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됐습니다.)
처음엔 휴대폰이 안되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저녁에서야 휴대폰을 쓸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통신사에 문의를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사분께서 금요일 새벽, 저희 동네에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한 장비 교체를 진행했는데 현재는 문제 없이 서비스 되고 있다고 하시네요.
하지만 저희 집에서는 SKT 전화며 문자가 먹통이었고, 주말내내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지 못했습니다.
몇 차례 통화 끝에, 화요일 오후에 기사님께서 찾아 뵙겠다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기사님 방문 약속이 많아 화요일이 제일 빠르다고 하시면서 2~4시 이후에 시간이 안되면 수요일날 방문하겠다 하십니다.
결국 저는 주말에 전화로 처리해야 할 일을 집에서 하지 못하게 되는 바람에 주말에도 출근을 하는 불편을 겪었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도 기사님이 오시기로 한 화요일날 일을 쉬셔야 했구요.
(일당제를 다니시기에 하루를 못 나가시면 돈을 못 받으십니다.)
통신사 측의 명백한 잘못임에도 즉각 일처리가 되지 않는 답답함에 SKT고객센터에 글을 남겼습니다.
그랬더니 화요일 2~4시 이전에는 시간이 절대 안된다던 기사님이 월요일날 방문 하셨더군요.
기사님 말씀으로는 장비 교체 중인데 저희 동네에서 같은 문제로 신고를 한 집이 3집 정도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희집만의 문제가 아닌 거죠.
저는 주말 출근과 어머니께서 일을 쉬게 된 것에 대해 보상을 요구했더니 SKT 측에서는 "제가 3일간 전화통화를 하지 못한 것은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한 기기 변경 과정에서 생긴 문제이고, 이것은 자신들이 말하는 일명 '통신장애'가 아니니 보상을 해 줄 수 있는 약관이나 규정이 없다"는 말만 되풀이 하셨습니다.
제가 3일간 통화를 못 한 것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하시네요.
그간 우리나라 최대 통신사인 SKT를 믿고 써왔는데..
며칠간 통화를 못해도 "자신들은 잘못이 없다."
약관이나 규정 따위를 운운하며 피해 보상을 회피하는 모습에 너무나 화가 납니다.
생각 같아서는 위약금을 물고서라도 당장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우리나라 최대 통신사 SK텔레콤.
신규 & 기변 가입 유치에만 혈안이 되어 있지..
정작 기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는 엉망이네요.
첨부파일
- SKT 통신장애.jpg (566.0K) DATE : 2014-10-28 22:17:54
- 이전글203291 답변 질문드립니다. 14.10.28
- 다음글불량 안경을 판매하고 수리,교환도 안해주네요 14.10.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