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LG 안마의자 이래도 되는건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준식
- 조회수 : 183회
- 작성일 : 14-09-30 10:33:16
본문
솔직히 일주일에 한 두번 정도 몸이 뻐근할 때 사용하는데
구입한지 2년도 안되서 겉 표면이 뜯어지고 떨어져 나가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LG 서비스센터에 전화했더니 직원이 왔습니다.
와서는 이건 어쩔수 없다면서 고객 자비로 해결해야 한다더군요.
적은비용도 아니고 14만원을 주라는데
중소기업도 안마의자 2년 넘게 써도 멀쩡하던데
이건 좀 아닌 것 같다고 하니
자기도 어쩔수 없다고 도와줄 수 없다고 하네요.
집에 어린이도 없고 어른들만 있고 해서
험하게 기계 다루고 비비고 앉지도 않는데 ,
조치 어떻게 안되는지요
첨부파일
- 20140907_140517.jpg (1.9M) DATE : 2014-09-30 10:33:16
- 20140907_140537.jpg (1.8M) DATE : 2014-09-30 10:33:16
- 20140907_140547.jpg (1.6M) DATE : 2014-09-30 10:33:16
- 20140907_140605.jpg (1.5M) DATE : 2014-09-30 10:33:16
- 20140907_140628.jpg (1.6M) DATE : 2014-09-30 10:33:16
- 이전글은행지점 직원들 불편사항.! 14.09.30
- 다음글해지접수 14.09.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