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삼성 59,000원 핸드폰 케이스 불편한 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명진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4-09-15 21:43:04
본문
작년에 갤럭시S4를 구입하면서 매장에서 사은품으로 준 케이스를 사용하다 당연히
갤럭시 S4는 정품 케이스 사용해야 한다고 하여 와이프가 왕십리 A/S센타지점에서
59.000원을 들여 선물을 해 주었습니다 그렇케 아무 생각없이 사용을 해오던중
지난 토요일 거래처 분들과 미팅을 하다 제 핸드폰 케이스가 약간 문제가있다는
얘기에 저도 아무생각없이 제 핸드폰을 보게 되었습니다 케이스가 위 부분이 약간
벌어져서 오늘 강남 선릉에 위치한 삼성 A/S선릉역 지점에 가게 되었습니다.
뭐 고장난 부분이 있으니 별생각없이 A/S만 받으면 간단히 해결 할거라 생각하고
아침에 사무실을 들려 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건 내 기분의 불편함에 시작이었습니다 처음 입구에서 여직원에게 케이스가
문제가있어 왔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구입한지가 6개월이 지나 A/S를 받을수 없다고
하길래 그럼 유상으로 라도 고치겠다고 했더니 그것도 안된다고만 되풀이 합니다 그냥
세걸로 사야한다고만 합니다 저는 이미 일년이상 핸드폰을 사용을 하여 올 말이나 내년
초쯤 새 핸드폰으로 구매를 생각하고있어 59,000원을 또 주고 케이스를 사기는 힘들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던중 유과장이란분이 나오더니 한술더떠서 삼성전자 에서 약관상 케이스 A/S를 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이건 무슨 자다가 봉창을 두둘기는소리인지 그럼 그 약관을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판매중인 케이스 뒤면을 보여주면서 자 보세요 하더라구요 그래서 문구를 자세히
보았습니다 별내용 없습니다 6개월 케런티 그 후부터는 유상 게런티 이렇케 적혀 있었습니다
그래서 유과장이란 분한테 얘기했습니다 어디에 그런부분이 적혀있는지 그래도 그분은 무조권
A/S는 안된다고만 되풀이 합니다 너무도 기가차고 어쳐구니가 없던지 소모품이기때문에 A/S기간
6개월이 지나면 무조권 새로 사야한다는 말에 근거 내용도 제시하지 못하면서 무조권 안된다고만
하는거 소비자로써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그러던중 화가나서 케이스를 그자리에서 부셔 버렿습니다
그리고 센터장이란분이 본인 사무실에서 얘기를 하자고 하여 그분 방으로 들어가 애기를 하였습니다
그분 얘기 직원가 30%디씨해서 새걸로 판매를 하겠다 라고 저한테 얘기를 하더라고요 저는 순간 이분들
이 저라는 사람을 그냥 대충 문제를 삼으면 교환을 받을꺼라 생각하는 그냥 그런사람으로 생각을 하는것이었
던 것 입니다 제가 돈이없어 그런것도 아니고 처음부터 유상으로 A/S를 받겠다고 했는데 참 어쳐구니가 없
네요 핸드폰에 비해 59.000원이 작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돈으로 59,000원은 분명 작은 돈이 아님니다
저는 분명 삼성에서 판매를한 정품 케이스를 정당하게 A/S센타에 가서 고장난 부분을 고치고자 A/S를 해달
했을 뿐이고 그걸 거절한 삼성에 처사가 불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판매할때 부터 케이스는 6개월이 지나면
무조권 소모 품이기때문에 A/S가 되질 않코 무조권 새로 사야한다고 하던가 케이스 전체에 아무런 문제가없고
위 부분 살짝 뜬것분인데 새로 구입 하라고만 하니 처음부터 삼성에서 오래쓰고 튼튼한 재품을 만들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140915_205415943.jpg (54.5K) DATE : 2014-09-15 21:43:04
- 이전글LG전자 스마트폰 G2 액정터치불량 무상A/S 거부 14.09.15
- 다음글정상적인 계약 해지 및 위약금 다 냈는데도 월 5160원씩 뜯습니다. 14.09.1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