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원 ] 중국음식점에 사모라는 사람의 불친절한 응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미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4-06-06 12:15:30
본문
11:02에 매장번호찾아서 전화했다.
앱 평가에는 빠른배달에 만족하는 사람들이 있었어서 믿고 주문했는데 40분이 거의되가는데 안오니까
당연히 전화를 할수밖에없었다.
"아까주문했는데 언제쯤오는지 하구요" 랬더니 "도착할때됫어요" 그래서 "언제 출발했는데요?" 라고물었는데
계속 "도착할때됫어요"라고 대답하길래 도착할때말고 출발시간을 물었는데
"나는 홀에있고 배달하는아저씨가 알지 내가어떡해알아! 도착할때됫다니까!!!" 라고 소리지른다
진짜 너무황당했다
질문에 대답안한건 그쪽이다
내가 처음부터 화를냈었다면 이렇게 시간낭비하지도않는다.
화가나서 왜반말하냐고 나도 화를 내고끊었는데
이번엔 그쪽이 먼저 전화를 걸었다
내가어려서 반말했단다. 내가먼저 화나게했단다. 뭔데 욕하냐한다.
시작을 생각해보자
목소리로통화하는데 손님인 나는 당연히 늦은 도착을 확인할수있는거아닌가
하라는대답은안하고 귀찮은듯이 도착한다고만하지
언제출발했고 도착언제한다고 얘기하지않지 않았나?
신고하겠다 했더니 옆에있는아저씨도 듣고 녹음도 했다고한다
녹음하면 증거물은 그쪽에서 준비해서다행이네
음식이 도착하고 배달오신분께 상황얘기하면서
사장누구냐니까 남자분이고 아마통화한사람은 사모님일거라했다
너무화가나서 울면서 이야기했다
"내가 그 사모보다 어려도 손님은손님이고 먼저 잘못한게뭔지 생각좀하라고 전해달라"고
그랬더니 배달아저씨는
"아침에 준비하느라그랬어요. 불쌍하게 일하는 자기들봐서라도 울지말고 참으라"고
어이가없다
나는 화는 사모한테 났는데 왜 배달아저씨가 사과를 하실까
요기요앱으로 휴대폰결제해서 결제취소하지못하고
음식도 휘젖고 그냥 내다둡니다
도원/구리시 인창점/031 554 4423
저랑통화한사람은 여자 사모인걸로 추측됩니다
서비스업하면서 손님응대도 못하면서 음식파는건 아니라고생각하고
영업정지
관련링크
- http://중국집 3회 연결
- http://구리인창도원 3회 연결
- 이전글치약 공기 주입 14.06.06
- 다음글G 마켓 LG 김치냉장고 구매에 따른 피해 고발 14.06.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음식서비스로 인해 상심이 크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