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sk텔레콤을 처벌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민혁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4-04-27 11:46:11
본문
할인 없이 금액을 그대로 하고 바꾸라고 하여 알았다고 하고 기계를 바꾸었습니다.
헌데 어느순간부터 대납이 되지않아 확인해보니 기존에 있던 sk대리점은 없어지고 하이마트가 들어와있었습니다.
그뿐만아니라 저의 명의를 도용하여 휴대폰까지 개통한사실도 있었습니다.
기존에 친분이 있는분이라 확인하여 처리해달라고하려 했으나 연락두절이되고 저뿐만안라 롯데마트 매장안에 직원들도 저랑 비슷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sk텔레콤에 명의도용으로 신고를 먼저하였고 후에 휴대폰 대납건도 신고를 하였습니다.
sk에서는 명의 도용건은 해결 해주되 대납건은 해결해주지 못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왜 그러냐고 했더니 먼저 이도텔레콤이라는 곳이없어졌고 구두상에 계약은 처리 해주지못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럼 제가 이도텔레콤이 없어지면 책임지지 못하냐고하니 그렇다고 하여 그렇다면 나랑 똑같은 일을 격은 한사람한테는 해주고 나한테는 왜 못해주냐고 하니 자기들은 모른다고 하며 발뺌을 하는것입니다.(롯데마트에서 저랑 똑같은 일을 격은 사람이 sk에서 처리받았다고 하는것을들은상태였습니다.)
그러면 sk텔레콤은 이도텔레콤에 대해 보증보험을 들어놓지않았냐 이런 사태를 대비해 들어놓은것아니냐
그러니 이도가 잘못해지만 sk에도 책임이 있지않느냐는 질문에 sk상담직원은 "맞습니다"라고 답변하였고
그리고 나는 이도텔레콤에서 기기를 구매하였지만 sk텔레콤을 사용하는것이다라고 하니 그래도 자기들은 처리해주지 못하겠다고 배째란식으로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뿐만 아니라 롯데마트안에 근무하시는 분들도 많이 저같은 경우로 피해를 본분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빨리 처리하고 싶은데 도와주세요!
- 이전글신용카드 한도 축소 신고 14.04.27
- 다음글고객응대불친절 14.04.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