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a/s받고나서 믿었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인철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4-04-24 18:25:03
본문
차량에 하자가 많아 a/s여러번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받은 a/s내용은 대쉬보드랑 계기판사이에서 잡음이 있는것 같아 계기판커버교체를 받았습니다.
a/s를 받고 그전보다는 심하지않은것 같아 믿고 그냥 타고다녔습니다. 그런데 어제 우연치 않게 차량 내부
청소를 하다보니 대쉬보드 옆쪽에 파손이 되어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문제는 여러차례 서비스 받은것도 스트레스였는데 그냥 마음비우고 타려고했는데 이런식으로 서비스를 했다는 것을 알고 이렇게 신고합니다.
기아자동차 이런식의 서비스는 아니라고 봅니다. 차량에대해 대쉬보드 및 계기판전체를 교체요구를 하고자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헬스클럽 등록 했는데 사라졌네요 14.04.24
- 다음글결합상품 서류접수관련 14.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