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씨네마 ] 영화 예매권 사용중지의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수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12-28 09:24:53
본문
그리고 12월 19일에 영화 예매를 하기 위해 아이디를 만들고 4장의 쿠폰을
등록함.
그런데 4장 모두 예매가 안되고 사용중지되어서 취소도 안되고 못쓰게 되었음.
멀티씨네마측에서는 1명이 4장을 신청하면 단체신청으로 1명이 1장만 신청해야
하는데 4장을 입력하여 시스템상 취소처리안되고 무효처리된다고함.
쿠폰에는 그런내용없지만 홈페이지에 나와있다고함.
"1인 예매권은 회사/학원 등 단체관람 및 2인이상 관람하실 수 없습니다.(예매권 재사용불가)"
위 내용을 등록전에 보긴했지만 1인 예매권 1장으로 단체관람이 안된다는 것이지
1명이 2장이상 등록하면 무효화된다는 내용으로 보긴 어렵습니다.
만약에 1인이 2장이상을 입력 못하게 씨스템을 만들든지 아니면 명확히 내용을
표시하던지 해야되고 그리고 고객이 등록을 잘못했으면 취소를 할 수 있게
하거나 등록방법을 자세히 다시 설명해주어서 고객이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게 해야
된다고 판단됨.
그리고 상식적으로 영화를 안봤고 등록상의 문제로 예매권 4장을 쓰레기처리
해버린다는 것은 납득이 안가고 사기집단만이 할 수 있는 업무행위라고 판단됩니다.
이후로 상담을 위해 여러번 전화하였지만 통화 중이라고만하고 전화연결이
안되어 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돈이 아까워서가 아니라 이런 기업은 사회에서 퇴출되어야 하고 소비자의
권익이 보호되야된다고 판단됩니다.
수고하세요.
- 이전글회원권 13.12.28
- 다음글옷에 목뒷부분 라벨이 짤려있어요 헌옷처럼 13.12.2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