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 Express ] SF Express 밑에 문의한 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민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12-27 15:29:12
본문
답변내용상 제가 회사에 청구를 하라는 말씀같던데..
그 회사에서는 규정상 100$밖에 못해준다고 해서 글을 올렸던건데..
제가 개인적으로 고소를 해야되는지 아니면 이쪽에서 중재를 해주실수있는건지
궁금해서요~만약 개인적으로 해야되면 어디다 어떻게 해야되는지
가르쳐주세요~
- 이전글기억방 학습기 무료체험이라고 하고 카드 결제를 하면 유료체험이지 않나요? 13.12.27
- 다음글한경희정수기 이물질 환불관련문의요 13.12.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