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G2 액정 너무나 약하게 만들어 났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형태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12-18 20:49:03
본문
의자높이에서 약 50CM정도에서 떨어져서 모서리부분이 아주 조금 파손되었습니다.
근데 액정자체가 작동을 하지 않고
수리도 되지않으며 무적건 교체만 하라고합니다.
이런 어처구니 없는 제품이 어디에 있는지...
저만 그런줄알고 검색해봤더니 다들 설탕액정이라고 나와있네여
소비자를 봉으로 보는것도 아니고 이런 제품을 팔고있다니 어이가 없네요.
- 이전글환불 거부로 인한 피해 입니다. 13.12.18
- 다음글롯데 빈츠에서 ㅡㅡ;; 13.1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