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LED 삼성TV 패널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경희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3-11-28 13:07:04
본문
했다 그런데 2~3일 전부터 화면에 세로로 파란줄이 생겼다
오늘 삼성전자 AS센타에 전화를 했더니 직원이 방문 했는데
패널교체를 해야한단다 그런데 패널교체 비용이 53만원이 든다고 한다 기가 막혀 말이 안나온다
10년도 아니고 올해 겨우 3년짼데 패널교환하는 비용을 전부 소비자에게 떠넘기다니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삼성전자라면 믿고 쓰는 제품이 아닌가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 한다는 광고문구도 있는데 대기업인 산성전자가 이런 불량품을 만들면
어떻게 소비자가 삼성을 신뢰 할 수 있겠습니까,,,
빠른해결을 부탁드립니다 ㅠ.ㅠ
- 이전글예약금을 돌려주지 않아요. 13.11.28
- 다음글취소가안된다고하는데.. 13.1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