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베아이스튜디오 ] 대구진천동베베아이스튜디오의 아기를사랑하는 부모의 마음을 이용한 괘씸한상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미선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11-25 00:23:15
본문
무료 촬영이라고 해서 갔고 제가 아이 셋을 출산한 병원과 연계된 스튜디오라 다른 저렴한 패키지가 소개된 스튜디오 안가고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무료라고해도 꽤 여러컷 정성을다해 찍어 주시더군요
기분좋게 사진을 찍고 나와 사진을 바로 보여 주신다며 상담실로 부르더니 무료는 병원신생아실에서 촬영한 사진 1p와 50일2p만미니앨범에 넣어주고 사진파일은 별도 구매인데 백일촬영 예약을하면 그냥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저렴한 패키지가 58 만원인데행사기간이라 몇년전보다 10만원 내린금액이라고 해서 이걸 로 하겠다고하고 예약금 10만원내고 계약서 받아왔습니다
그후 3개월뒤 아이의 100일촬영을하기위해 갔는데 엄마인 저만 상담실로 부르더니 그전에 얘기했던 패키지는 말도 없고 비싼 상품을 권하더구요
그래서 지난번에 말한 제일 저렴한걸로 진행하겠다고 얘기하니 갑자기 58만이던 상품이 78만원이라고하네요
백일촬영원본CD값10만원과 돌촬영원본CD값이라고하네요
제가 좀황당해하며 이런경우가 어디있냐고 물으니 좀나은 액자를 가리키며 같은 금액으로 액자를 바꾸주겠다고 그러면 CD값이없다고하네요
저는 좋은게 좋다고 사기당한느낌이 들면서도 하기로했는데 그때 저희 남편이 들어왓는데 계약서에 78 만원이 적힌걸보고 황당해서 지난번에 예약할때 얘기를 해줬어야지 지금와서 무슨말이냐고 하니 말했다고 우기네요 지난번에 말을해줬으면 우리가 왜 금액을 58만원으로 알고 갔겠습니까? 이런식의 계약은 못하겠다고 하니 그럼 50일원본CD값과 사은품으로나갈 탯줄도장 무료로 나올 미니앨범값 32만원을 물어야 한다는군요
그래서 저희는 이런기분으로 여기서 우리 아기 촬영을할수 없다고 그돈을 내고 나왔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것같고 앞으로도 저희같은 피해자가 계속 나올텐데 빨리 바로잡아야 할것같아 이 글을올려 봅니다
58만원상품계약해지했다고 32만원을 물어야 한다는건 너무 억을해서요
첨부파일
- 20131124_180105.jpg (2.2M) DATE : 2013-11-25 00:23:15
- 이전글유턴 하거나 회전할때 차가 심하게 좌우로 흔들 13.11.25
- 다음글과대포장 13.11.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의 아기사진 촬영과 관련한 부당한 계약내용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업체에 계약 당시 관련 계약서를 근거로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한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