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rin(롯데제과 ] 이게 무슨 사과전화란말입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준민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11-04 16:38:22
본문
오늘에야 업체측에서 전화가왔는데,사과전화라기보단 ,핑계만 늘어놓는 전화였습니다.
상담원은 전에 저와통화를했던사람인데,제가 남잔지 여잔지,시본적인것도 기억못하면서,
마치 다 기억하는식으로 말하였는데,결론은 택배기사님이 본인에게 제가 반송한것을 여태 말도안햇고 물건도 여태 기사가 갖고있었다면서,원래 서울까지의 거리도 하루면 다 도착하는데
물건이 늦게 전달된게 본인의 잘못이 아니란겁니다.
제가 되물엇습니다. 기사탓을 하기전에 얼마나 이상황을 소홀히 여겼으면 제가 회사 자동녹음기에 항의전화를 녹음했는데,그걸 듣고도 여태 확인전화없고,상담원이 이일 담당자라면서 내가 돌려보내야할 빵이일주일째 도착않했는데도 이런일을 궁금히여기고 먼저 알아봐야하는게 순서지,이제야 소비자원 연락받아서 연락하면서 고작 택배기사탓이나하고,내가 물어보는 본인의 소홀한행동은 대답도않고 본인할만만하더군요.사과전화하면 그만인 영혼없는 전화에,KIRIN이란 회사 다신 어떤것도 거래안하고싶어집니다.당당히 성분검사하라던데 해봅시다.어케하면 성분검사도하고,이일을 확실히할지 궁금합니다.
- 이전글신발배송 배송지연과 화물 분실에 대해 글 올립니다. 13.11.04
- 다음글택배물분실너무억울합니다.. 13.1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