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딤체 ] 김치가 빨리 시고 하얗게 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영실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10-14 15:09:39
본문
딤체가 보관이 잘되는줄 알고 2월초에 김치를 꺼내어보니
다 시어저 버렸어요 김치도 비용도 많이들여서 힘들게 했는데 먹을수가 없어서
A/S를 부르니 이상이 없다고 냉장고 전체온도를 낮춰 놓고 갔어요
그러니 김치들이 얼고 물김치는 완전히 얼음이 되었어요
전화하면 이상 이 없다고 하고 김치는 얼수도 있다는거예요
9월초 열어보니 하얗게 곰팡이가 꼈어요 TV에 나왔던 것처럼요
김치통도 꺼내다 떨어뜨리니 깨졌어요
다시 전화하니 기사분이와서 누름독 김치통으로 바꿔 주겠다고 해서 환불해달라고하니까
새김치를 넣고 두달후에 김치가 이상이 있나 보고 그때 해결 하겠다고
새김치를 넣고 9월6일부터 11월5일이라고 김치 통에 써 놓고 갔어요
회사에서 정한 김치 보관기간은 두달이라는 거예요
다른 김치 냉장고는 1년 내 놓고 먹고 2년 묵은지도 얼마전까지 먹었는데
2달 보관하려고 280만원이나 주고 김치냉장고 사겠어요?
이런글 처음 올려 보는건데 딤체스텐드 생각만 해도 화가나고 환불 받고 싶어요
사진은 핸폰으로 따로 보내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이전글한복집 13.10.14
- 다음글예약자 관리를 이렇게 해도 되는것인지요???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김치냉장고의 이상으로 피해를 입으시어 매우 속상하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안에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순으로 처리되고있으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