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오션 ] 불친절 접수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효선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3-08-13 13:14:29
본문
그리고 나서 한참뒤에 프린트오션에서 상담원</p><p> 고**라는 사람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br>
고**라는 상담원 이름도 본인이 가르쳐주지를 않아 결국은 상급직원과의 통화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br>
기본적으로 상담원의 이름을 얘기하고 상담을 하는게 서비스업의 원칙이라 여깁니다. <br>
그런데 이름을 물어봐도 왜 그러냐는 말만 되풀이 할뿐 끝끝내 밝히지를 않았네요...<br>
무통장 입금을 하고 나서 또 다른 추가 요금을 원하길래 왜 기존의 상황에 맞지 않게 추가 요금이 발생되냐 물으니 디자인요금이라 해서 통상 명함을 주문할때 특별한 디자인을 요구하지않는 이상 또다른 요금이 발생되지 않는다 통상 생각을 하게되어 그 부분에서 계속 물으니 디자인이 자신들의 것이지 아저씨의 것이냐며 대뜸 소리를 내고 추가 요금 8800원이 없냐고 까지 얘기를 하였습니다. 도대체가 억울하고 당황스러워서 어디다 하소연을 할곳이 없어서 이렇게 이곳에다가 글이라도 남겨 봅니다. 소비자의 입장이라는게 도대체 무엇인지??????<br>
그리고 제가 왜 이렇게 황당한 일을 당해야 하는건지.....<br>
상급자와 통화를 하여도 해결이 전혀 안되고 사업체에 사장도 없다합니다. <br>
사장과의 통화도 불가능하고 어떻게 이런 사업체가 있을수 있죠????<br>
저도 같은 사업을 하는 입장이라 여러모로 힘든것은 알지만.... 고객에게 그날의 스트레스를 풀듯 전화통화를 하는 이런 곳이 계속 영업을 해도 되는건지????<br>
정말 통화하기 무섭네요.....<br>
상담원 고**라는분을 고발하고 싶을 정도로 속상합니다.<br>
힘없는 소비자가 이렇게남아 하소연을 해봅니다.........<br>
정말 조치좀 해주세요......ㅠㅠ</p>
첨부파일
- 회사명함주문하는곳.jpg (436.4K) DATE : 2013-08-13 13:14:29
- 이전글고객센터에서 잘못을 인정하지만 보상은 못해준다는데요.. 13.08.13
- 다음글휴대폰을환불하려는대요 13.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명함주문을 하신 해당업체에서의 불친절한 고객응대에 정말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