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T캡스 ] ADT캡스 해지 지연으로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나홍석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25-04-24 15:38:40
본문
불필요하게 되어 4월18일 고객센터를통해 해지 요청을 하였습니다.
담당자 통해 연락준다고 하였으나 연락 없자
4월21일 수차례 통화하여
담당자가 아닌 철거용역직원으로 전화를 받아 4월22일 수거하기로 하고
4월22일 수거 하시는 분께서 수거를 했을때
제가 그럼 해지가 된것 맞냐? 물어보니 자기는 모른다 그냥 용역이다. 라는 답변을 받았고
4월23일 본사 전화 확인했으나 아직 해지가 안되었다.
4월 24일 본사 재차 전화 하였으나 아직 해지가 안되었다.
자기들은 해지할 권리가 없고, 지방영업팀에서 해지권한이 있다.
신속히 담당자 연락주겠다 라고 . 이말만 10번은 넘게 들은것 같습니다.
수십통을 더했구요.
아직도 해지가 안되네요. 본사에 전화해도 해지 않돼
지역담당자는 전화도 없어...
해지요청을 한 날짜는 18일
기기 수거는 22일
기기까지 수거해간 마당에 해지않되고 돈은 내고있고 어이가 없네요.
오늘 현재 24일 아직도 담당자 연락은 없습니다.
이게 맞나 싶네요.
너무 화가납니다.
첨부파일
- Desktop.zip (780.1K) DATE : 2025-04-24 15:38:43
- 이전글고객센터 연결이안됨 25.04.24
- 다음글과도한 위약금요구 25.04.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의 해지가 이뤄지지 않아 매우 답답하시겠습니다. 업체에서 계속 해지처리를 미룰 경우 부득이 서면( 내용증명 )으로 조속한 해지요청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