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코웨이는 사업자는 절대 쓰지마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미영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25-04-08 16:29:00
본문
정수기 및 메트레스를 큰 금액을 납부하며 렌탈로 사용하고 있으며 지인이나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여 지금 사용하지 못하는 제품 3대 렌탈비용을 내고 있습니다.
취소 수수료도 너무 비싸고 지금까지 해결방안을 제시해 달라고 해도 없다. 라는 식입니다.
또한 렌탈이 아닌 구매한 제품을 검색해서 상담을 통해 지인에게 1대를 전달했는데 렌탈제품이라 설치도 불가 이정도 불가하고 합니다.
사업하시는분들 코웨이 렌탈 절대 하지마세요.
그냥 5년 계속 이전도 안되고 돈도 내야합니다
고발합니다. 이런 회사는 문제를 해결할 의지가 없고 고객에 돈을 그냥 갈취하는 나쁜 기업입니다
- 이전글쿠팡배송 오류 25.04.08
- 다음글 헬스 오픈예정으로 선결제후 잠적 25.04.0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